일상

이케아 팍스 옷장 구입 후기,이케아 동부산점

it거뭐야 2020. 12. 10. 16:20
반응형

이케아 팍스 옷장 구입 후기,이케아 동부산점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케아 동부산점에서 구입한 팍스 옷장을 구입한 후기 알려드릴게요.

 

이야기

주위를 둘러보세요. 똑같은 옷을 입은 사람은 하나도 없을 거예요. 하다못해 양말이나 스카프 색이라도 다르죠.
그렇기 때문에 분명 의류 수납 방식도 모두 똑같을 수는 없을 테고요. 이 점에 착안해서 탄생한 의류수납 솔루션이 PAX/KOMPLEMENT 팍스/콤플레멘트랍니다. 저마다 다른 개성이나 패션 스타일에 맞춰 의류를 실용적으로 수납할 수 있어요.
"사람들이 꿈꾸는 옷장이란 모든 옷과 액세서리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잘 정돈된 옷장 아닐까요. 공통점은 그거 하나 뿐이죠." PAX/KOMPLEMENT 팍스/콤플레멘트 시스템 개발자 Betina Tviis Larsson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기존의 옷장은 티셔츠는 접어서 넣고 양말은 서랍에 넣는 등 정해진 방식으로 옷을 수납할 수 밖에 없었는데 Betina는 고정관념을 탈피한 옷장을 원했다고 합니다. "옷을 수납하는 데 정해진 방식을 강요하고 싶지는 않았어요. 벨트 고리로 바지를 걸고 싶다면 그렇게 할 수 있는 옷장을 만들고 싶었죠."
첫 단추부터 신중하게 끼우기 위해 디자인 팀은 다양한 사람들에게 필요한 수납 시스템을 파악하는 데 주력했어요. Betina는 많은 대화를 나누는 것이 그 출발점이었다고 설명합니다. "처음에는 팀원들과 IKEA 직원들과 이야기를 아주 많이 나눴습니다. 다양한 개성과 요구 사항을 파악하기 위해서였죠. 그리고 마침내 수납해야 하는 물건들의 유형과 사람들의 수납 스타일에 대한 방대한 자료를 갖추게 되었습니다." 다양한 개성을 디자인의 중심으로 두고 수집가나 대가족에게 적합하면서도 공간이 협소하거나 물건이 많지 않은 사람들에게도 유용할 수납 시스템 개발이 시작되었습니다. "개성을 바꾸지 말고 옷장을 바꾸라는 것이 프로젝트의 핵심 주제였어요."라고 Betina는 설명합니다.
조사 결과 다용도 서랍, 행거부터 신발, 바지, 장신구 전용 기능 등 특정 용도에 맞춰 넣을 수 있는 다양한 내부구성품이 필요하다는 결론이 나왔습니다. 물론 같은 구성품을 여러 개 같이 사용하거나 서로 다른 제품을 섞어서 사용할 수도 있어야 하겠죠. 아끼는 운동화들을 모두 수납할 공간을 만들 수도 있고 모든 의류를 걸어서 보관할 수도 있어요. Betina는 이렇게 말해요. "전 공간을 잘 활용하는 걸 너무 좋아해요. 이 시스템으로 하나의 옷장프레임 안에 수백 가지의 콤비네이션을 만들 수 있을 거예요." 수납 정리의 달인에게도 옷을 그저 쌓아두기만 하는 사람도 IKEA에서 각자의 필요와 스타일에 맞는 옷장을 찾기를 바라요! (이케아 공홈 출처)

 

이케아 팍스 설명서

제품크기 50x60x201 cm

 

방이 상당히 깔끔해졌다.원래 수납장이 작아서 옷이 다안들어가 별도로 옷걸이를 구매해서 다른방에 놔두고 썼다.하지만 이제 밑에 바구니도 구매해서 양말 팬티 속옷 등 따로보관 할수 있어서 여유롭게 사용이 가능하다.앞으로는 정리 정돈을 잘하며 깔끔한 방을 유지할수 있을꺼 같다.구입 하실분들은 아래 사이트 접속후 꼼꼼히 살펴보고 다양한 종류에 옷장이 있으니 알맞게 고르면 된다.

반응형